골드회원 가입           VIP골드회원 가입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로또           운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로또플레이(이하 “회사”)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고, 회사는 로또플레이(lottoplay)라는 명칭의 웹 사이트(https://www.lottoplay.co.kr), 모바일 사이트(https://m.lottoplay.co.kr),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이하 회사를 통칭하여 “로또플레이”) 로또플레이는 복권 정보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복권 콘텐츠 및 운세 콘텐츠를 유 /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또플레이 분석시스템은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패턴을 분석, 필터링하여 로또 번호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애플리케이션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사는 건전하고 올바른 복권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쓰고, 회원에게도 복권이 건전한 여가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제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로또플레이 웹사이트(www.lottoplay.co.kr 이하 '로또플레이')에 공지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제2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시행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3.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로또플레이에 그 적용 일자 1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로또플레이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6.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관한 법률, 청소년보호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 규정에 따르며, 기타 회사에서 정하는 정책에 의거해 권리 및 의무를 보장 또는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제4조 (용어의 정리)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이용자', '유저'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아이디)를 부여받은 사람을 의미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3. '이용자(회원 또는 유저) ID(아이디)'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암호)'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이용자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관리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7. '해지(탈퇴)'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결제 취소'라 함은 회원이 결제한 이후에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서 결제 행위 자체를 무효화(승 인취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환불'이라 함은 제20조 결제 취소 및 환불 기준에 따라서 현금으로 지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11. '유료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유료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2. '골드회원', 'VIP골드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유료 서비스 정액제 상품의 일종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유료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3. '분석서비스', '분석시스템', '골드시스템'이라 함은 회사가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조합을 분석, 필터링하여 분석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서비스로 조합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4. '조합'이라 함은 6개의 숫자로 구성된 분석 번호를 의미합니다.

15. '분석조합(분석번호)'이라 함은 6개의 숫자로 구성된 분석 번호를 의미하며 분석조합(분석번호)의 종류는 '무료조합(무료번호)', '유료조합('골드번호', 'VIP골드번호')'이 있으며 그 외 분류되지 않은 사이트 내의 조합기 조합을 의미합니다.

16. '무료조합(무료번호)'이라 함은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분석시스템으로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6개의 숫자로 구성된 분석 번호를 의미합니다.

17. '유료조합('골드번호', 'VIP골드번호')'이라 함은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분석시스템으로 종량제 또는 정액제 회원이 요청 한 조합 수량만큼 유료로 제공하는 6개의 숫자로 구성된 분석 번호를 의미합니다.

18.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19. '캐쉬'라 함은 포인트 전환, 유료 서비스 결제,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 받았거나 직접 결제하여 '서비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적 지급 수단을 말합니다.

20. '기간제 할인'이라 함은 회사의 유료 서비스인 정액제(골드회원) 가입 시 1개월을 기본으로 장기간(6개월, 1년, 3년) 회원제에 대한 할인을 의미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로또플레이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 신청 당시 '동의합니다' 버튼을 누름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실명 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 절차와 방식은 관계법령에 따른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이 제공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 또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확인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 아이핀이나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타인의 정보(아이핀 및 휴대전화 등)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 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 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의 기술적 요구사항)

1. 회사는 서비스를 공급하면서 아래의 1) 서비스 이용 필수 사양이 충족되어야 가장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수 사양이 아닌 경우라도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지만, 언제든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해당 사양에 충족되지 못한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이의를 제기할 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서비스 이용 필수 사양

① 컴퓨터(PC)

- 운영체제(OS) : Window7 이상

- 웹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11이상

② 모바일 단말기 (Smart Phone, 태블릿 PC)

- 지원 단말기 :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 지원 단말기의 OS 버전 : Android OS 5.0 이상 / iOS 11.0 이상

- 필수 설치앱 : 로또플레이-애플리케이션


제8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받은 경우

②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③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9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아이핀이나 휴대폰 인증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한 경우

②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청소년보호법의 취지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⑦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⑧ 본 서비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⑨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자 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 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이용자 ID는 회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 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 ID가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관리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삼자에 의한 부정 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사항에 따릅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 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길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반한 경우는 해당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게 됩니다.

4.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온라인상에서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수정하지 않거나 수정 지연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회원의 관리 소홀로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끼칠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 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회사 및 제삼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9. '청소년 보호법' ,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건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만 19세 미만 이용자의 가입이 제한되며, 만 19세 미만 가입자가 허위로 가입 후 발생하는 모든 행위에 대한 책임은 가입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만 19세 미만의 가입자가 유료 결제 시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며,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10. 회원은 분석 서비스 이용 중 로또 1등, 2등, 3등에 당첨된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문자, 전화 등의 방법으로 당첨 복권 사진, 당첨금 지급 영수증 사본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11.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아이핀 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③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⑤ 회사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⑥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캐쉬, 포인트 등의 사이버 자산을 취득하는 행위

⑦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⑧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⑨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삼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⑩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 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⑪ 청소년보호법 또는 형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⑫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⑬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⑭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⑮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⑯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⑰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3조 (유료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가 있을 경우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이용료)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정액제 : 일정 기간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미리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해당 요금에 해당하는 기간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정액제 상품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골드회원 : 1개월, 6개월, 1년, 3년으로 나뉘며, 가입 기간에 따라 기간제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 VIP골드회원: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한 분석 번호가 3등 이상 당첨될 때까지 가입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 주는 상품으로서, 자세한 내용은 VIP골드회원 이용약관 기준을 따릅니다.

② 종량제 : 사용량 등 일정 단위에 비례하여 회사가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해당 요금에 해당 하는 단위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조합 이용권 : 회원은 캐쉬 충전을 통해 조합 이용권을 구매하여 회사의 분석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의미합니다.

2.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 캐쉬는 사이트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범위 내에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인트, 캐쉬 별 사용기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기간제 유료 서비스 금액에는 분석서비스와 운세 등의 부가 콘텐츠 서비스 운영 및 제공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유료/무료 등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분석서비스는 회원 본인이 본인에게 제공된 조합(무료조합 포함)을 스스로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에 해당 사이트, 통신사, 문자 발송 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의 문제로 인해 사이트 상의 조합 제공 및 문자발송 (SMS, LMS), 애플리케이션 Push 서비스에 따른 오류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회사의 분석시스템은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패턴을 분석, 필터링하여 로또 번호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이용 범위)

1.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 시 발급된 아이디(ID)로 로또플레이 웹 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을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① 무료회원 : 회사가 정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무료 서비스는 회사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일부 또는 전체 수정, 중단,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으로 전환될 경우 서비스도 무료 서비스에서 유료 서비스로 전환됩니다.

② 유료회원 :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회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고, 유료 서비스 외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 콘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부가 콘텐츠 및 기타 서비스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마케팅 정보 수신·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하신 회원님 대상으로 매주 1~5개의 무료조합을 회원 탈퇴(해지) 또는 수신 거부 시까지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문자발송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사이트 로그인 후『마이로또』의 『조합내역 관리』페이지에서 회원이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무료조합 수량 및 제공 방법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회사의 분석서비스를 통해 제공한 당첨된 조합 내역에 관한 기록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당첨 사실에 대한 증빙 자료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5. 회사의 웹 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 게시한 회사의 당첨 성적표 조합 배출 기준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조합(골드 조합, 무료 조합, 조합기 조합 등) 기준으로 집계되며, 실제 구매 여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의 일시적인 중단은 로또플레이 웹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유료회원에게 제공하는 분석번호 안내, 당첨번호 안내, 당첨 결과 안내, 가입 완료 안내 문자 서비스(SMS, LMS) 수신 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심야시간에도 수신에 동의합니다.


제16조 (회원번호 관리)

1.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 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아이디)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있어야만 이용자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이용 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회원 또는 제3자를 비속어나 욕설을 사용하며 인신공격을 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기타 현행 법규를 위반하는 게시물

③ 허위사실 및 유언비어 등을 담고 있는 게시물

④ 소프트웨어, 만화, 영화, 동영상의 불법복제 유통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게시물

⑤ 타인의 자료(아이디(ID), 필명, 성명 등)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조/변조한 내용의 게시물

⑥ 상업적, 비상업적인 광고성 게시물

⑦ 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자료를 권유하거나 바이러스를 담고 있는 게시물

⑧ 비방을 목적으로 게시판 분위기를 저해하고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맞지 않는 게시물

⑨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의 게시물

- 음란물, 사행심리 조장성 내용, 상품, 외부 사이트 소개, 대출 등

⑩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

⑪ 개인이나 회사에 대해 비방하며 권리를 침해한 게시물

⑫ 타 업체의 홍보성 글 또는 비교식 문구를 사용하여 게시판 분위기를 저해하며 피해를 주는 게시물

⑬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의 게시물

⑭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목적으로 정치적, 종교적, 사회적 분쟁을 야기하는 게시물

⑮ 데이터의 손상으로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

⑯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서비스 전체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게시물

⑰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거나 업무 방해로 판단되는 게시물

⑱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 3회 이상 게시판 이용 원칙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관리자에 의해 게시물 등록 제한 조치 시행

- 고객센터 혹은 사이트를 통해 원칙 준수에 대한 의사가 전달될 시 최초 1회에 한 해 시정 조치 가능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 중단) 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 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5.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 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 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의 로또 1등, 2등, 3등 당첨 후기 게시물은 당첨자와의 직접 인터뷰(전화, 문자)를 통해 본인 동의하에 전달받은 당첨 복권 및 지급 영수증 사진을 참고하여 본인 또는 관리자에 의해 임의로 작성된 게시물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제18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보존)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자료 등을 게재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으로 기록된 게시물 일체는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삭제 요청이 있기 전까지 저장 보관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회원의 삭제 요청이 있더라도 관리 정책에 의해 보관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게시물과 콘텐츠 등 모든 정보는 별도의 보존 기간 없이 모두 저장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버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상의 어려움이 있을 경우 회사의 판단하에 다음 보존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게시글 : 최소 1년간

② 당첨자 정보 : 최소 1년간

③ 공지글 및 텍스트 콘텐츠 : 최소 1년간

5.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지급 내역이 있는 게시물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19조 (대금 결제)

1. 유료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은 원칙적으로 이동통신사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에서 정하는 방법, 정책 등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 방법 역시 정해진 방법에 따라 납부해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책 및 결제업체 (이동통신사, 오픈마켓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의 정책,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유료 서비스 중 일부는 자동 연장결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동 연장결제는 회원의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 등의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이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자동 연장결제에 동의하면 서비스가 종료되는 시점에 자동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자동연장결제 방식은 결제 시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결제 후 동의하지 않을 시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20조 (결제 취소 및 환불)

1. 회원이 충전한 캐쉬, 결제한 정액제 상품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취소 의사를 접수하면 결제 취소(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① 캐쉬 충전, 정액제 상품 결제일로부터 7일을 초과하여 취소 의사를 접수한 경우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② 충전한 캐쉬를 일부 사용하였거나, 정액제 상품 결제 후 콘텐츠를 이용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 제2항에 의거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로 판단되어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③ 휴대폰으로 결제한 경우 해당 결제수단의 특성상 결제한 해당 월이 지나면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④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해당 결제수단의 특성상 결제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결제한 상품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환불만 가능합니다.

⑤ ios 기기에서 결제한 정액제 상품은 애플의 정책으로 인하여 로또플레이에서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직접 취소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환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상가 금액에서 할인받으신 경우, 정상가 금액을 기준으로 이용 요금이 산정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환불을 요청할 경우 회원이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 및 이용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환불 시 회원은 환불 신청서 및 환불받을 통장의 사본(회원 가입자 명의와 일치)을 첨부하여 회사의 메일 (lottoplay@naver.com) 또는 팩스(0504-765-0645)로 보낸 후 보낸 후 고객센터 (1666-6645)로 연락해야 하며, 회사는 [환불 규정]에 따라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환불을 진행합니다.

[환불 규정]

환불액 = 결제금액 - {(① 1일 사용요금 x 이용일 수) + 해지 수수료}

* 유료 서비스 환불 요청 시 해지 수수료(서비스 가입 금액의 10%)와 사용하신 기간의 이용요금(② 정상가 금액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해 드립니다.

(단, 핸드폰, 신용카드, 수기 결제의 환불일 경우 결제 대행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결제 대행 수수료 10%를 제외하여 환불 처리합니다.)

① 1일 사용요금 : 할인받기 전 정상가 금액 / 해당 월 일수

② 정상가 금액 : 환불 시에는 기간제 할인 및 이벤트 할인 등 가입을 조건으로 제공된 혜택이 소멸됨으로 할인된 요금이 아닌 정상 이용료를 기준으로 1일 사용요금이 책정됩니다.


제21조 (환불 절차)

1. 본 약관 제20조 (결제 취소 및 환불)에 의거한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로또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 로또플레이 고객센터(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고객센터 내 1:1 상담문의로 접수

- 이메일 lottoplay@naver.com으로 문의 접수

결제 취소 및 환불, 콘텐츠 결제 취소는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내의 고객센터 1:1 상담문의, 이메일(lottoplay@naver.com) 및 팩스(0504-765-0645)로 365일 24시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반드시 로또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처리한다.

3. 회원의 환불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사가 회신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 처리되며, 환불이 불가할 시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단, 수납 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은 수납 확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하도록 한다.

4. 회사는 3항의 절차에 따른 환불이 지연된 경우 해당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지연 배상금을 환불 금의 지급 시 합산하여 지급합니다.


제22조 (포인트 정책)

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또는 취득 되는 포인트(사이버 자산)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회원 포인트(사이버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단, 이 경우에는 그 사유 및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3.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일정 금액 이상일 경우 캐쉬로 환전하여 사용 가능하며, 환전된 캐쉬는 현금화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부정하게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24개월이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24개월이 경과되면 자동 소멸됩니다. 개정 이용약관 이전 포인트 적립 회원은 이용약관 효력이 발생하고 24개월이 지나면 공지 후 자동 소멸됩니다.


제23조 (캐쉬 정책)

1. 상법 제64조 상사시효에 근거하여 캐쉬 서비스의 최종 이용일로부터 이용내역 없이 60개월이 경과한 경우 잔여 캐쉬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직접 결제한 캐쉬의 경우 캐쉬 잔액에서 10%의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단, 10,000원 미만인 경우, 1,000원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캐쉬 잔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 포인트를 전환하거나, 유료 서비스 결제,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된 캐쉬는 현금화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3. 캐쉬 사용 시 직접 결제한 캐쉬부터 우선 차감되고, 이후 부족분을 포인트 전환, 유료 서비스 결제,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된 캐쉬로 차감됩니다.

4. 부정하게 캐쉬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캐쉬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캐쉬는 본인의 거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하거나,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와 동일하게 볼 수 있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 직접 결제한 캐쉬를 제외한 마일리지 환전,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된 캐쉬의 유효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24개월이며, 사용하지 않은 캐쉬는 24개월이 경과되면 자동 소멸됩니다. 개정 이용약관 이전 캐쉬 적립 회원은 이용약관 효력이 발생하고 24개월이 지나면 공지 후 자동 소멸됩니다.


제24조 (공동 서비스)

로또플레이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사업자와 제휴 협정을 맺고 서비스를 협력 업체와 공동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서비스 화면이나 문자 발송 또는 애플리케이션 푸시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문자 발송 및 애플리케이션 푸시 알림의 경우 반드시 해당 방법으로 정보 제공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정보 제공 수신에 동의한 이후라도 회원은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2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②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③ 타인의 아이핀 및 휴대폰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한 경우

④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⑤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⑥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⑦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금지되어 있는 정보를 전송 또는 게시했을 경우

⑧ 방송통신위원회 등 관련 공공 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연속하여 1년 동안 로또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장기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 분리하여 보관(휴면계정 전환) 합니다.

-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 분리 보관 처리 시 시행 30일 전까지 관련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문자발송, 전화 또는 유사한 방법) 합니다.

⑩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⑪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서비스 이용 제한은 일시정지, 영구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구분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재가 된 이용자에게 제재된 내용에 대해 이메일로 내용을 전달하고 7일 이내 소명 기회를 제공해 이의 제기에 대한 합당한 사유가 있으면 제재된 내용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기간 내 소명 기회를 통해 자신의 고의나 과실이 없었음을 입증할 경우 회사는 이에 합당한 보상을 한다.


제28조 (계약 해지 및 해지의 효과)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로또플레이 웹 사이트 내의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하며, 로또플레이 웹 사이트 내의 메뉴 이용이 불가한 상황에선 고객센터에 문의해 추가적인 해지 절차를 통해 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① 고객센터 내 1:1 상담문의로 접수

② 이메일 lottoplay@naver.com으로 문의 접수

2.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회원 탈퇴) 하고자 할 때는 해지 전에 고객센터로 환불 가능한 금액 등을 확인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해지 완료 후에는 남은 잔액 등의 확인 및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3. 계약 해지 이전에 환불 신청을 접수하면, 회사는 '제20조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명시된 내용에 따라서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4. 환불 신청 후 최종적으로 환불 처리가 완료된 이후에 계약 해지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 환불 신청 후 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계약 해지할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제29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 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0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 책임을 지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사전 공지 없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이 12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발생하면 유료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한 기준에 의거 손해에 대한 보상을 합니다.

3. 회사가 개별 서비스 제공자와 제휴 협정을 맺고 회원에게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회원이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뒤 개별 서비스 제공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 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한 콘텐츠 내용이 표시·광고된 내용과 다를 경우 당해 콘텐츠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손해에 대해 보상을 합니다.


제3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및 이용자와 제삼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따른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회사가 회원(유료, 무료 등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분석서비스의 모든 조합은 본인에게 확인 의무가 있으며, 통신사 사정 등으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의 분석시스템은 지금까지 당첨된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패턴을 분석, 필터링하여 로또 번호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3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때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사의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4. 회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그 분쟁의 처리는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절차를 따릅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3년 5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2022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되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공고일자: 2023년 04월 11일

- 시행일자: 2023년 05월 11일


이전의 이용약관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이용약관 보기 (2022년 01월 01일 ~ 2023년 05월 10일 )

이전 이용약관 보기 (2017년 05월 30일 ~ 2021년 12월 31일 )

이전 이용약관 보기 (2015년 12월 28일 ~ 2017년 05월 29일 )

이전 이용약관 보기 (2009년 08월 28일 ~ 2015년 12월 27일 )

X
X
X
X
수상내역
345